[화제] 61세 퇴직자 김유근씨 퇴직금 수령 후 100만원으로 시작한주식, 21억보유 벼락부자로 화제! 비결은?
- 억대 부자된 이유 밝혀..충격
기사입력 : 2017-10-09 09:13
빠듯한 살림에 하루하루를 겨우 넘기고, 밥 먹을 돈도 없어 라면 하나로 몇 끼의 끼니를 떼우는 등... 돈 때문에 힘들어 하던 사람들이 몇 십억대의 자산가가 되는 '인생역전' 이야기를 종종 들을 수 있다. 이런 이야기를 들을때마다 부러움과 질투로 만감이 교차하며 "나도 언젠가는..."이라며 나에게도 인생역전의 기회가 찾아오길 빌게 된다.

TV나 영화 속에서나 인생역전을 이뤄낸 사람들을 볼 수 있을 것 같지만 그 주인공들은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있다. 김유근씨(61세)역시 다른 사람들의 '인생역전'이야기를 들으며 누구보다도 그들을 부러워하던 사람 중 하나였다. 그랬던 그가 이제 놀라운 인생역전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었다. 불과 몇 달 만에 현금 자산만 약 20억원에 육박하는 자산가로 다시 태어났기 때문이다


<김유근씨 사진과 그의 유명한 외제차>

은퇴 전 회사에서 주식으로 오백만원 정도의 수익금을 냈다는 이야기를 기억한 김씨였기에 최대로 시작할 수 있는 금액 100∼200만원으로 주식을 시도해 보자라는 생각을 하였다고 한다.

“그때 상황에서 생각해낸 주식이였고 100만원 정도면 큰 피해가 있지 않겠다는 생각으로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주식 정보지를 통해 알게된 ‘달인투자클럽’이라는 곳과 시작한 주식이 2년만에 21억이라는 수익을 내게 해주었고 지금 현재 약 25억 정도의 자산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라고 하였다.

달인투자클럽은 이미 개미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여의도 증권가 상위 1% 애널리스트 집단이다. 연일 대박 주인공들이 속출하고 있는 달인투자클럽은 국내에서 최고로 꼽히는 애널리스트들이 증권시장을 분석하고, 고객의 성향에 따른 '맞춤투자'를 제안해 안정적으로 투자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이미 주식투자로 손실을 본 분들도 원금을 단기간에 회복할 수 있도록하는 원금회복 프로젝트를 실시, 좀처럼 나지 않는 수익에 절망하던 개미투자자들에게 한줄기 희망이 되고있다. 한편 달인투자클럽은 무료 종목 추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회원가입 없이, 전화번호만으로 매일 아침 핵심 종목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VIP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기회는 당신도 잡을 수 있다. 아직도 망설이고 있다면 시작해보길 바란다. 당신도 인생역전의 주인공이 될지도 모르니까 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토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합니다.
 
네티즌 의견 댓글숨기기▼
 
피플매거진 관련기사
여성질환 숨기지말고, 하루5분이면 치료가능
[속보] 당뇨, "혈당체크" 끝났다! 치료제 개발돼..
굶지않고 똥뱃살을 전부없앤 아줌마의 사연은?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K여교사, 생계 위해서
퇴근한 뒤, 밤마다..경악
50대 대머리男, 이것하고
10초 지나자.. 머리가?
EPL, 승리팀은 미리
정해져있다? 논란
모하비 가격폭락 추세에
기존 구매자들 불만
서비스안내 | 뉴스도움말 | 문제신고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적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